[안방1열 직캠4K] 유노윤호 'Follow' 풀캠 (U-KNOW of TVXQ fancam)ㅣ@SBS Inkigayo_2019.6.16

共有
埋め込みコード
  • に公開 2019/06/16
  • [안방1열 직캠4K] 유노윤호 'Follow' 풀캠 (U-KNOW of TVXQ fancam)ㅣ@SBS Inkigayo_2019.6.16
    #안방1열직캠 #Inkigayofancam #sbskpop_TVXQ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☞ MORE "SBS KPOP PLAY"
    ☞Twitter : twitter.com/kpop_sbs
    ☞Facebook : facebook.com/sbsfactory/
  • 音楽音楽

コメント数 • 357

  • 오지영
    오지영 15 時間 前

    멋있다 ^^마이클잭슨도 보고싶고^^

  • Sun K
    Sun K 5 日 前

    멋짐폭발

  • yminjung
    yminjung 7 日 前

    진짜 사람이 아닌 것 같다ㅠㅠ

  • 마이웨이
    마이웨이 10 日 前 +2

    최고네 멋있다 역시 윤호

  • Amnestria17
    Amnestria17 11 日 前 +4

    So much respect for him singing and dancing perfectly on his own

  • Moon Queen
    Moon Queen 12 日 前 +2

    This man is amazing 😍

  • Vitamin Jelly
    Vitamin Jelly 12 日 前 +1

    무대위의군주 이름에 맞는 너무나 멋진 무대 솔콘도 기대할게요 앞으로도 좀 밝고환한 컬러의상좀 입어주세요 맨날 블랙,어두움 이라 그게 넘 안타까웠음

  • gamma 6
    gamma 6 13 日 前 +1

    옛날 말인데 까리하단 말이 정말 잘 어울림 무릎 꿇을 뻔 함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Sarah Miracle
    Sarah Miracle 14 日 前

    the fanchant is crazy

  • DDAN DANN
    DDAN DANN 15 日 前 +2

    다리길이 2메다... 후... 사랑합니다 충성

  • believeinred
    believeinred 15 日 前 +1

    there would have been a possibility to watch this live in #TVXQinManila but they(organizer) robbed us of the chance 😭😭😭😭😭

  • 우리엄만
    우리엄만 16 日 前

    ㅜㅜㅠ존나머싰어,,,,당신네집 규조토라도 되게해줘,,,흑흑

  • ᄀᄃᄌ
    ᄀᄃᄌ 17 日 前 +3

    핑크도 찰떡이네😘

  • 이보름
    이보름 17 日 前 +3

    백번돌려보는중.. 진짜 레젼드네요~~

  • hee kang
    hee kang 18 日 前 +6

    춤선이 진짜 멋잇네요
    아이돌 가수 멋있다고 생각하는 거
    이 영상 보고 첨이네요
    무대 장악력이 대단^^

  • Vitamin Jelly
    Vitamin Jelly 19 日 前 +3

    yunho 솔콘 ~화이팅!!!

  • love me love me not
    love me love me not 19 日 前 +2

    His dancing is really different compare to others. I have watch other idols but something about yunho that you can't take your eyes off him. It's like he put a spell to you

  • ㅇ ㅇ
    ㅇ ㅇ 20 日 前 +1

    하 기럭지대박 ㅋ 어디까지 다리냐ㅠㅠㅠ

  • 최은서
    최은서 20 日 前

    어떻게 춤을 저렇게 추냐 진짜 군주님 최곱니다 충성충성....

  • CrystalRose Martinez
    CrystalRose Martinez 20 日 前 +1

    So if y'all didn't know, his idol was MJ. He even did the Micheal Jackson tribute. This right here... MJ style to the max!! You did so amazing YUNHO 😍

  • R A
    R A 21 日 前

    열정만수르오빠

  • 손나라
    손나라 21 日 前 +3

    와~~~대박 멋지네

  • a a
    a a 21 日 前 +2

    하ㅜㅜㅜ미춋나바ㅜㅜㅜㅜㅜ머싯다ㅜㅜㅜㅜㅜㅜ

  • 킴현
    킴현 22 日 前

    입벌리고봄 춤진짜잘춘다 날라다닌다
    요즘아이돌 보다 춤 노래 인성다갖춘듯하네 동방신기승승장구하자♡

  • 멍쓰멍쓰
    멍쓰멍쓰 22 日 前

    왑..살 엄청빠지고 더 멋잇어졌다.. 키도 크고 비율좋고 춤은 여전히 진짜 손꼽는실력..ㄹㅇ 군주 인정..

  • 늅늅이
    늅늅이 22 日 前

    춤 진짜 잘추넹 ㄷㄷ

  • 박나현
    박나현 22 日 前

    잠들어있던 빠수니 모드가 깨어나려고 한다.....

  • 윤소윤
    윤소윤 23 日 前

    고마워여♥ 정윤호님
    역시 당신이란 남자는 최고입니다!!!!

  • Misa Amane
    Misa Amane 24 日 前 +3

    Omg!! Yunho you are so professional, I love you so much ❤

  • 박도은
    박도은 24 日 前

    완벽해..유노윤호 최고야..

  • d chyntia
    d chyntia 24 日 前

    Hubby ❤️

  • みっちゃん
    みっちゃん 24 日 前 +4

    ユンホのダンスが格好いいです!韓国のマイケルジャクソンですね💕

  • lee첼리나
    lee첼리나 24 日 前

    정윤호만 보인다.. 역시 존재감 최고!! 댄서는 들러리

  • 학연님S2
    학연님S2 24 日 前 +1

    비...비율...춤......와;;;;;;;;;

  • 혜향
    혜향 24 日 前 +1

    🚨🚨🚨긴급공지🚨🚨🚨
    데뷔 16년찬데 사전에 대충이라고는 없는 아이돌이 있다⁉️
    세계 최초 34살 키 183에 8등신인 댄싱머신에 노래도 하는 팔척 아이돌🙀
    2019년 세계 잘생김 대회에서 우승한 챔피언 아이돌😎
    CNN이 선정한 이 세상 밸런스 깨트리는 사람 1위🌟
    무대 위의 군주지만 무대 밑에서는 귀요미🥰
    월드 와이드 슈퍼 어썸 비기스트 핸썸 💖✨동방신기 유노윤호✨💖입니다❗❗
    👥웅성웅성...👥이런 퍼펙트한 아이돌이⁉️👥
    🏃‍♂️와아 바쁘다 바빠 얼른 입덕하러 가자〰️🏃‍♂️
    동방신기 입덕하면 아무것도 안 하는데도 재물이 막 들어온다네요 ㅎㄷㄷ 한국과학기술원에서도 공식인증하고 세상에 이런 일이에도 나왔다는...😱

  • mae rias
    mae rias 24 日 前

    OUR LEADERRRR!!!!!

  • 오냥이
    오냥이 24 日 前

    기럭지보소

  • Melcjay
    Melcjay 24 日 前 +1

    Dancing machine

  • Akiko Bae
    Akiko Bae 25 日 前

    Oppa is so handsome 🥰🥰🥰

  • 태쥬
    태쥬 25 日 前 +3

    어떻게 저 외모 자연일수가있지...완벽한 피조물... 타고난 끼...

  • 김석우
    김석우 25 日 前 +3

    와 역시 스엠돌들 라이브 잘해... 진짜 잘한다 정윤호

  • Sunset L
    Sunset L 26 日 前 +2

    Ahora sí que... "Wow, fantastic baby" 🤤

  • sangcheol lee
    sangcheol lee 26 日 前

    남자가 봐도 싼다....

  • 김종민
    김종민 26 日 前

    진짜..인정 해야지 이건!
    같은 시대에 태어난게 감사할 따름이다!

  • 천사
    천사 26 日 前 +1

    진짜춤깔끔하게잘춘당

  • 박소영
    박소영 26 日 前

    백업댄서 여자 두분 합이 좀 안맞는느낌인대..... 유노윤호 포스쩜... 관록은 어디안가는군용

  • 임동훈
    임동훈 26 日 前

    피지컬 개쩐다ᆢ

  • Hana Assegaff
    Hana Assegaff 27 日 前

    I REALLY LOVE THE SNAP PART!!

  • 20687581118 NGU
    20687581118 NGU 27 日 前

    YUNHO〰️カッケ!!!! 🔥🔥

  • AReum Choi
    AReum Choi 27 日 前

    오... 춤선이 이렇게 깔끔하기도 쉽지 않은데. 역시!

  • K한별
    K한별 27 日 前

    역시 유노윤호네

  • Alex
    Alex 27 日 前 +1

    Thank you for this awesome comeback Yunho! We're so proud of you! 💖

  • 안히오
    안히오 27 日 前 +1

    일주일은 너무 짧아요 ㅜㅜ

  • Jung Kira
    Jung Kira 27 日 前 +3

    Perfect 👏👏👏

  • 이세상에서 제일로 멋진

    노래랑 춤이랑 너무 찰떡!

  • Rayoung kim
    Rayoung kim 28 日 前 +1

    안무 멋잇네

  • 최미연
    최미연 28 日 前 +1

    정윤호님 ~무대위의 군주 가 맞네요

  • Asikin tv5xq
    Asikin tv5xq 28 日 前 +1

    ♥️♥️♥️♥️♥️

  • juliet moron
    juliet moron 28 日 前 +1

    Xongratulation uknow tvxq figthing

  • Gaushika Tillekeratne
    Gaushika Tillekeratne 28 日 前 +2

    King of Stage 👏👏👏👏

  • 김영소
    김영소 28 日 前 +1

    동방신기 ♡♡♡

  • jjung kim
    jjung kim 28 日 前 +3

    솔로 대박이네 멋있는걸 넘어서 진짜 넘사벽이네

  • Chie Asako_05
    Chie Asako_05 28 日 前 +1

    Jung Yunho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
  • Kushni Tillekeratne
    Kushni Tillekeratne 28 日 前 +1

    king

  • 위원회신용회복
    위원회신용회복 28 日 前 +1

    그닥....노래방에서 부를수 있을까

  • miss_ titina
    miss_ titina 29 日 前 +6

    Omg! U know.. u got us ^.^..
    I will follow you like a robot

  • Abi Talks Bad Korean
    Abi Talks Bad Korean 29 日 前 +1

    Undeniably cool.

  • 이정민
    이정민 29 日 前 +2

    와 저게 기계지 사람이냐.....오져

  • azhun zeyek
    azhun zeyek 29 日 前 +3

    King Yunho

  • 정성엽
    정성엽 29 日 前 +2

    크으.. 이형 춤 실력은 여전하구먼.. 같은 진주 정씨에 같은 공파라는게 자랑스럽다